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맛집이야기

발산역 점심 먹기 짬뽕 맛집 도화림

by 화난개미 2022. 9. 26.
728x90
반응형


새로운 일을 하려고 온 곳은 이번에는 발산역 근처입니다. ㅎㅎㅎㅎ

어떻게 하다보니 밥을 혼자 먹게 되는 경우가 잦아서 발산역 맛집을 탐방해볼까 합니다.





이 날은 날도 쌀쌀해서 발산역 짬뽕 맛집을 검색해보니 도화림이 검색되네요.


현 특1급 호텔의 셰프님이 직접요리한다고 붙여놓았네요.






점심시간이면 사람이 많이 몰릴거 같아서 평소보다 일찍왔더니 자리가 많았는데 12시 전에 빈 테이블 없이 자리가 다 채워지네요.



도화림은 문어짬뽕이 유명하던데 가격이 1만 5천원이라 패스 ?! 회식할때 한 번 와서 먹어봐야겟네요. ㅋㅋㅋ

그래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1만 1천원의 차돌박이 짬뽕으로 시켰습니다.

평소에 차돌박이 짬뽕은 안먹어봐서 ... 엄청 맛있는지 모르겠고 두번은 안먹을 정도입니다.

국물은 적당히 매운편이고 건더기는 불향이 잘 베어있었습니다. 양은 살짝 적은편 ... 담엔 그냥 일반 짬뽕을 먹을것 같아요.



후식은 딸기 샤베트가 나왔습니다.

탕수육이 맛있다고 하던데 ... 다들 회식인지 많이들 시키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