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맛집이야기

속초 생선모듬찜 맛집 이모네식당

by 화난개미 2019. 12. 16.
728x90
반응형

 

속초에 놀라가서 먹었던 생선찜 맛집 이모네 식당입니다. 여기는 아침 10시부터 장사를 하셔서

 

늦은 아침으로 이럼 점심으로 혹은 아점으로 드시기 좋습니다.

 

이모네식당은 주차공간은 있긴 하지만 장소가 협소해서 자리가 부족한 편입니다. 

 

 

이모네 식당의 메뉴는 생선모듬, 가오리, 대구머리 찜이 주 메뉴이고 크기는 대, 중, 소로 팔고 있습니다. 

 

속초와서 생선요리는 참 다양하게 먹어보는거 같습니다. 

 

회는 기본이고 물회, 생선찜, 생선구이, 순대, 닭강정까지 ... 이래서 속초를 자주오게 되는 매력인가 봅니다.

 

 

 

이모네식당의 반찬은 집반찬처럼 김치, 숙주나물, 멸치 볶음이 나오구요. 

 

반찬의 맛은 간이 특별히 쎄거나 짜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반찬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는데요. ㅋㅋㅋ 샐러드하고 물김치 그리고 가지나물도 나왔습니다.

 

근데 제가 여길 방문한 기간은 오래되어서 반찬은 바뀌었을 겁니다.

 

 

생선 모듬짐은 정해진 생선보다는 제철 생선 위주로 만드신다고 하네요. 

 

그래도 기본 양념은 비슷할테고 생선은 아무래도 제철 생선이 가장 맛도 좋고 가격이 좋겟죠??

 

생선찜은 집에만들면 왠지 비린경우가 종종 잇는데 여기는 생선이 비리지 않고 

 

각각의 생선에 양념이 알맞게 잘 베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속초에서 여러가지 음식을 즐기셨으면 속초에 왔으니 바다도 한 번은 봐야겠죠?? ㅎㅎㅎㅎㅎ

 

속초에 이모네 생선찜 말고 다른 유명한 생선찜 가게가 있다던데 다음에 거기도 한 번 가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