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맛집이야기

발산 마곡 점심으로 먹은 국수맛집 대림국수 꼬치국수 온면

by 화난개미 2022. 9. 23.
728x90
반응형



발산역 근처 국수 맛집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가게이름이 대림국수인데 얼핏보면 계림국수같아서 ... 검색을 잘 못 한곤 햇네요. ㅋㅋㅋ



대림국수 점심메뉴 .. 메뉴판입니다.

 



흠 국수가 가격이 꽤 비싼편입니다.


저는 꼬치국수 온면으로 기본맛으로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가 나옵니다.


대림국수 온면의 기본맛은 매운편이여서 먹다가 한번씩 호흡을 가다듬게 되네요. ㅋㅋㅋ

제가 먹은 꼬치는 많이 식어있어서 좀 그랬어요. 국물에 담가둿다가 따뜻하게 해서 먹었어요.

국물맛은 돼지육수 베이스와 간장 매운맛이 섞인거라사 약간 매운 일본 라면 같았습니다.

가격대비 양은 적은 편이지만 국수 면발은 부드럽고 굵기도 괜찮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