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4

경기도 포천 금동산야 캠핑장 오랜만에 갔던 경기도 포천에 자리한 금동산야 캠핑장입니다. 서울에서 포천까지는 거리가 있다보니 주말에는 차가 막히면 2시간 남짓 소요되네요. 금동산야 캠핑장은 작은 계곡 옆에 자리한 산아래 자리한 캠핑장입니다. 주인 사장님이 엄청 깔끔한 스타일여서 그런지 캠핑장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구요. 조용히 지내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금동산야 캠핑장은 가족단위의 캠퍼 분들이 오시는 곳이 여서 친구분들이 오셔서 왁자지껄하게 즐기에는 좀 어울리지 않은 곳입니다. 저희는 화장실 바로 옆의 데크를 했는데 그늘도 확실하고 화장실도 가깝고 차도 아래에 주차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데크 위에는 나무 테이블과 파라솔이 잇어서 별도의 의자랑 탁자를 안써도 되서 편했습니다. 근데 전기를 어디서 끌어다 쓸지를 몰라서 ... 전기가 .. 2019. 8. 27.
인사동 커리 맛집 인도로가는길 우연히 알게된 종로3가의 익선동 주변을 구경하면서 아기자기한 카페도 구경하고 맛집도 구경하다가 배고파서 사무실이 있는 인사동 근처로 넘어갔습니다. 종각에서 인사동으로 연결된 골목길에 있는 인도요리 전문점 인도로 가는길입니다. 가게 내부는 인도의 드라마가 나오고 인테리어는 인도 느낌이 물씬 나는 물건들로 가득차 잇었습니다. 다양한 맛의 인도 커리와 난 탄두리 치킨 등이 섞여 잇는 세트 메뉴로 시켰습니다. 인도음식을 잘모르지만 그래도 이런 음식으로 인도의 다양한 맛을 경험해보는건 즐거운 일입니다. 다양한 향신료와 다양한 재료로 다른 커리를 만들어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인사동에 있는 인도로 가는길은 펴일에는 무제한 메뉴도 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종로의 커리 맛집 인도로 가.. 2019. 8. 25.
군산 짬뽕맛집 지린성 오랜만에 놀러간 군산에서 먹은 짬뽕 맛집 지린성입니다. ㅋㅋㅋㅋ 예전에 아무것도 모르고 고추짬뽕먹고 죽다 살아나고 몇년만에 왔더니 많이 바뀌었네요. 메뉴도 짜장하고 짱뽕위주로 바뀌고 .. 뭐 손님을 보니 이렇게 하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지린성 주변 대로변에서 서서 30분정도 기다리다 이제 앉아서 주문했는데요. 손님이 많아도 30분 내외면 자리가 나는 듯합니다. 저는 이번에는 못 먹고 다른 분이 시키신 고추짬뽕 ㅋㅋㅋㅋㅋ 예전에 고추만 건져보니 한 가득 나왔던 아찔한 추억이 생각나네요. 그냥봐도 매워보이는 고추짜장인데요. 고추짜장도 고추가 한가득이네요. ㄷㄷㄷ 그래도 짜장은 짬뽕보다는 먹을만 합니다. ㅋㅋㅋㅋ 네 명이가서는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매운 고추 짬뽕하고 매운 고추 짜장 드시고 저.. 2019. 8. 13.
군산 일본식 사찰 동국사 군산은 일제시대때 개항된 항구도시여서 일본의 잔재가 많았던 도시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는 흔히볼 수 없는 일본식 건물은 물론 일본식 절이 남아있습니다. 동국사는 일제시대때 지어진 절이지만 나중에 우리나라에 기증된 절이더라구요. 그리고 관광지이긴 하지만 실제 절이여서 절에 관련된 일은 우리나라 스님이 다 관리하고 있습니다. 대웅전 내부에는 작은 불상이 놓여 있습니다. 원래 내부가 이랬는지 나중에 이런식으로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 절하곤 크게 차이가 없어 보이네요. 군산의 볼거리 중 하나인 동국사 절 안마당에는 소녀상도 전시되어 있고 일본의 과거를 사과하는 내용도 있습니다. 과거에 대해서 사과도 하는 그런 바른 행동을 보여주는 일본인들이 많아졌음 하는 바램입니다. 동국사는 주변에 주차시설이 좁은편.. 2019. 8.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