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캠핑이야기

경기도 포천 금동산야 캠핑장

by 화난개미 2019. 8. 2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갔던 경기도 포천에 자리한 금동산야 캠핑장입니다. 

 

서울에서 포천까지는 거리가 있다보니 주말에는 차가 막히면 2시간 남짓 소요되네요. 

 

 

금동산야 캠핑장은 작은 계곡 옆에 자리한 산아래 자리한 캠핑장입니다. 

 

주인 사장님이 엄청 깔끔한 스타일여서 그런지 캠핑장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구요. 

 

조용히 지내기 좋은 캠핑장입니다. 

 

 

금동산야 캠핑장은 가족단위의 캠퍼 분들이 오시는 곳이 여서 친구분들이 오셔서 

 

왁자지껄하게 즐기에는 좀 어울리지 않은 곳입니다. 

 

 

저희는 화장실 바로 옆의 데크를 했는데 그늘도 확실하고 화장실도 가깝고 차도 아래에 주차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데크 위에는 나무 테이블과 파라솔이 잇어서 별도의 의자랑 탁자를 안써도 되서 편했습니다. 

 

근데 전기를 어디서 끌어다 쓸지를 몰라서 ... 전기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사장님 미리 상의를 해보세요. 

 

저희는 전기가 필요한 장비가 없어서 그냥 전기 없이 지내다 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 날 날씨가 좋아서 비온다는 일기예보 무시하고 크렌센도2 이너텐트가 피칭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폭우가 쏟아져서 이너텐트에서 그냥 버티고 있었는데

 

물이 한두방울씩 떨어져서 결국 본체를 대충 덮어서 지냈네요. ㅋㅋㅋㅋ

 

코베아 크레센도2 스펙입니다.

 

돔텐트 / 2룸형 / 사용인원: 4인용~5인용 / 권장사용: 4인용 / 추가 구성품: 이너텐트, 그라운드시트 / 
[본체] 내수압: 2000mm / 재질: 폴리에스테르, 타프타, 75D / 폴대재질: 스틸, 화이버글라스 / 
[플로어] 내수압: 2000mm / 재질: 폴리에스테르, 옥스포드, 150D / 
[무게&크기] 무게: 16kg / 크기(가로x세로x높이): 본체-550x240x195cm,이너-240x205x158cm / 수납크기(가로x세로x높이): 73x27x27cm

 

 

 

금동산야 캠핑장은 애완견을 데려와도 되는 캠핑장이구요. 물론 에티켓은 지키셔야 합니다. 

 

그리고 주인 부분가 기르고 있는 야채들은 공짜로 드셔도 됩니다. ㅎㅎㅎㅎ

 

이 날은 오후에 갑작스런 폭우가 내려서 힘들고 재미난 일이 있었지만 

 

아름다운 저녁 노을을 봐서 마음 한켠이 편안해졌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