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맛집이야기

냉동삼겹살 전문점 문래동

by 화난개미 2019. 10. 31.
728x90
반응형

 

냉동삼겹살 전문점 문래동이란 가게입니다. 가게의 위치는 문래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역하고는 좀 떨어져 있습니다. 

 

요새 냉동삼겹살집이 많이 생겼다고 좀 식는 분위기인데 오랜만에 냉동삼겹살 즐기러 왔습니다. 

 

냉동삼겹살이 예전에는 생삼겹살보다는 많이 쌌는데 요새는 가격 차이가 있긴해도 저렴하진 않네요. 

 

 

 

문래동 냉동삼겹살 전문점은 레트로 느낌의 식당입니다. 그래서 여렸을때 봤던 그릇 쟁반 등에 음식이 담겨져 나와서

 

옛날 추억도 떠오르고 각자의 기억도 이야기하게되어서 즐거운 식사시간이 되게 도와주네요. ㅋㅋㅋㅋ

 

 

요새 냉동삼겹살이 과거의 냉동삼겹살의 차이는 고기 전문가가 아니여서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옛날에는 다 냉동삼겹살을 바짝 구워서 먹었으니까요. 

 

 

냉동삼겹살은 은박지 위나 전기팬위에 구어야 옛날의 맛이 나는듯 합니다. ㅋㅋㅋㅋ

 

근데 은박지 위에 굽는게 몸에 좋지는 않다고 어디서 본 기억이 있는데 ... 그래도 맛있으니까 

 

 

오랜만에 문래동이란 냉동삼겹살가게에서 추억도 씹고 고기도 씹으면서 즐겁게 먹었네요. ㅋㅋㅋ

 

탄수화물이 고기먹을때 빠지면 섭섭해서 추억의 도시락도 시켜서 먹었는데  

 

저는 이 도시락이 아닌 타파통이랑 보온도시락 세대라 ㅋㅋㅋㅋ

 

그래도 정겨운 느낌의 도시락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