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캠핑이야기

김포 여울지 숲속 캠핑장

by 화난개미 2018. 10. 10.
728x90
반응형




김포에 위치한 작은 산에 자리한 캠핑장인 여울지 숲속 캠핑장입니다. 



아는 분이 미리와서 캠핑을 하시고 계서서 나중에 도착해보니 캠핑장은 캠퍼들로 벌써 복잡합니다. 



김포 여울지  숲속 캠핑장은 카카오네비(구 김기사)로 찍고 가면 이상한데로 안내합니다. ㅠㅠ



Tmap이나 근처가셔서 네이버 지도로 보셔야 제대로 갈 수 있습니다. 





가을은 대하 시즌이라서 캠핑장에서 코베아 구이바다에 은박지 깔고 소금깔고 새우 사다가 무척 구워먹었네요. 



대하가 익자마자 머리랑 몸이라 가위로 잘라서 머리는 다시 한 번 구워서 먹었네요. ㅋㅋㅋㅋ






삼겹살을 굽기 위해서 번개탄에 불을 붙여서 고기 구울 준비를 합니다. 



캠핑은 안자아서 구어먹고 술먹고 밥먹고의 반복이라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김포 여울지 숲속 캠핑장은 식기류를 청소하고 음식물 쓰레기를 버릴 수 있는 곳이 같이 있구요. 



아침에 그릇을 닦으러 가보니 사장님이 부지런 하셔서 정리를 자주 하시네요. 



그리고 아직도 사람들이 설겆이를 하고선 음식물쓰레기를 개수대에 그냥 버리는 무식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음식물 쓰레기통에는 음식물만 버려야지 비닐을 왜 같이 버리는지 하아... 한심한 인간들 



장비만 좋은걸 가지고 다니면 뭐하는지 개념들이 좋아야 하는데 .. 이런거 보면 캠핑을 하고 싶은 마음이 안듭니다. 






여울지 수폭 캠핑장의 사무실입니다. 화장실, 샤워실, 매점이 같이 있는 건물이구요. 



처음 캠핑장 가셔서 싸이트 이동시 쓰레기를 버릴 봉투를 주시는데 나중에 쓰레기장으로 갇다주셔야 됩니다. 



여울지 숲속 캠핑장은 사설 캠핑장이다 보니 도로 상태는 안좋습니다. 



주말에는 차들이 많다보니 주차하는데 복잡한 편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