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라콘크리트

칼라콘크리트 습식스탬프 서울 빌라 주차장 시공현장

by 화난개미 2018. 9. 12.
728x90
반응형





서울의 대부분 신축빌라에서 필로티 공법으로 지어서 1층은 주차장으로 활용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주차장 바닥은 요새  칼라콘크리트 시공을 많이 하십니다. 



콘크트리트 바닥 작업 전에 대리석에 시멘트가 튀지 않도록 기본적인 작업 좀 하고 이물질 청소작업도 진행하게 됩니다. 





바닥에 어느정도 정리가되면 이제 레미콘차에서 시멘트를 부어서 작업이 시작됩니다. 



바닥같이 넓은 곳에는 철메쉬도 깔아주면서 공구리 작업을 합니다. 





빌라와 벽사이 작은 공간도 공구리전에 시멘트가 묻지 않도록 작업을 해둡니다. 

 




시멘트를 부어놓고선 평탄화 작업 후에 이제 마르기를 기다립니다. 



여름에 시멘트가 금방 말라서 습식작업이 빠르게 진행되지만 이젤 쌀쌀해지면 이 시간도 길어집니다. ㅠㅠ






시멘트가 건조되어가고 있을때 우리 실장님들이 열심히 매트로 바닥에 모양을 잡는 작업을 하십니다. 



사진으로 봐도 필로티 벽과 바닥이 잘 어울리게 모양 잡는게 보이실 겁니다. 






칼라콘크리트 시공문의는 영크리트 이차장 0일0-24일8-공24공 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전화하는게 부담스러우시면 1.바닥시공 용도 2. 공사하는 곳의 평수 3.공사지역 4. 하고싶은 공사 방식 등을 문자로 주셔도 됩니다. 



그럼 저희 시공실장님이 확인 후 자세한 상담을 위해서 별도로 연락드립니다. 






칼라콘크리트 습식작업을 마무리하고 난 다음의 모습입니다.



벽에 붙였던 비닐은 다 깔끔하게 제거한 모습입니다. 





아까 틈사이 작업했던 곳의 모습인데요. 이곳도 보시면 깔끔하게 작업된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칼라콘크리트 습식스탬프로 작업 후에 코팅제를 골고루 꼼꼼이 도표를 해주고 마르기를 기다립니다. 





서울의 필로티 빌라의 1층 주차장의 칼라콘크리트 습식스탬프로 시공된 현장입니다. 



빌라 주차장이나 아파트 주차장 바닥시공이 필요하다면 연락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