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해외여행이야기

도쿄 규가츠 맛집 규가츠이치니산(牛かつ壱弐参)

by 화난개미 2018. 6. 16.
728x90
반응형

 

 

 

아키하바라를 놀러가서 여기 저기 구경하다 저녁을 먹으려고 찾아간 규가츠 맛집 입니다.

 

 

전 일부러 저녁 손님이 많아지기 전에 5시가 되기전에 찾아갔는데요.

 

 

그래도 음식점 앞에서 줄을 섰네요. 제 앞에 10명 정도 있었는데 3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아키하바라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고 한국분들도 많이 찾는 곳이여서 한글메뉴판도 준비되어 있구요.

 

 

규가츠를 먹는 방법도 한국어로 준비되어 있어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안내받은 자리가 요리하는게 보이는 자리여서 신기도 하고 재미도 있었습니다.

 

 

전 규가츠를 한국에서 먹어보긴 해서 일본은 뭐 맛이 틀린가 궁금했는데요.

 

 

 조리 방법이랑 기본적인 크게 틀린점은 없구요. 그냥 고기가 더 부드럽고 그런거 같습니다.

 

 

 

 

 

규가츠이치니산(牛かつ壱弐参)은 대기를 하고 있으면 점원이 주문을 미리 받아주는데요. 저는 하이볼과 규가츠 260g과 마를 주문했습니다. 



작년에 하이볼을 마셔봐서 오랜만에 시켰는데 기대했던 맛이 아니여서 좀 별루였습니다. ㅜㅜ
 

 

 

 

규가츠이치니산(牛かつ壱弐参)의 반찬은 양배추와 작은 야채절임이구요. 가운데 작은 그릇에 담긴건 마인데요. 이걸 밥에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마를 드셔보셨다면 아시겠지만 미끌미끌하고 끈적한데요. 이런 식감을 안좋아하시면 마 업는 메뉴로 시키세요.

 

 

밥이랑 마랑 같이 비벼서 먹을만 합니다.

 

 

 

 

 

규가츠이치니산(牛かつ壱弐参)에서는 먹는법이 나와있는 종이도 있는데 점원이 참고라고 가져다줬습니다. 



규가츠는 작은 미니화로에 고기를 적당히 익혀서 겨자, 와사비 , 소금 등에 찍어서 취향껏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