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10

원조 한치회 아구찜 어렸을때 집앞에서 먹었던 원조한치회 맛이 가끔 생각나곤 했는데 요새는 체인점이였던 관계로 없어진듯해서 볼수가 없었는데요. 우연히 검색해보니 몇 군데에 하는 가게에 있어서 저는 안산에 하는 가게로 찾아갔습니다. 원조한치회가게에 와서 한치회 소자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반찬은 깔끔하게나오구요. 국물은 콩나물국이 같이 나옵니다. ㅎㅎㅎㅎ 점심때는 한치회덮밥이나 한치회냉면을 시켜서 드시는 분들이 많더구요. 한치회는 오징어보다 더 부드럽다고 해야되나 암튼 어렸을때 먹었을때는 엄청 맵고 달고 맛있게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소스를 원래 있던 양만으로 먹어봤는데 옛날 맛으로 먹으려면 소스를 더 뿌려야 겠더라구요. 2018. 5. 25.
서대문 떡볶이 맛집 철길떡볶이 서대문역 충정로역 사이의 골목길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철길떡볶이 입니다. 가게는 철길옆에 길가에 허름한 건물에 위치한 곳이구요. 주차는 골목이 좁아서 힘든 장소입니다. 주문은 주방에다 종이에 적어서 내면 주인아주머니가 음식이 준비되면 불러주십니다. 가게 내부는 넓지는 않은 곳이구요. 오뎅국물은 셀프입니다. 철길떡볶이 맛은 살짝 매운 편이구요. 떡볶이 국물이 많이 달거나 하지 않습니다. 떡볶이 떡은 밀가루떡이구요. 떡과 국물은 걸죽한 편입니다. 어렸을때 중고등학교 앞에 위치한 오래된 가게들의 맛입니다. 떡볶이를 시키면서 순대도 같이 시켰습니다. 순대는 안에 하얀 떡같은게 들어있는데 저희동네에서도 이 순대가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철길떡볶이에서 팔아서 좋았습니다. 2018. 5. 23.
깨끗한나라 004540 2018.05.21 깨끗한나라 004540 2018.05.21 제지·생활용품 기업인 깨끗한나라는 글로벌 환경 기업인 프랑스 베올리아와 복합보일러 운영 등을 위한 계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베올리아는 수자원과 폐기물 관리, 에너지 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 회사는 앞으로 깨끗한나라의 복합보일러 운영 등 에너지 관련 업무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복합보일러는 신재생에너지인 폐플라스틱 등 고형 연료를 연소해 스팀을 생산하는 설비입니다. 2018. 5. 21.
인천 장봉도 옹암해수욕장 캠핑장 날도 따뜻해져서 올해 첫 캠핑을 장봉도 옹암해수욕장 캠핑장으로 떠났습니다. 장보도는 인천영종도 삼목선착장에서 배를 타셔야 하는데요. 신분증검사도 하니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차는 승용차는 15000원입니다. 다른 차종은 크기에 따라서 다를겁니다. 배 티켓 비용은 성인은 3000원입니다. 아침 일찍갔는데도 장봉도 들어가는 차들이 많습니다. ㄷㄷㄷ 배는 차량이 생각보단 많이 들어가지만 배를 놓치셔도 한시간에 한대씩 거의 배가 있으니 기다리셨다가 입도하시면 됩니다. 캠핑장에 오자마자 아침으로 월남쌈을 만들고 다양한 음료들과 같이 먹었습니다. 물론 텐트도 열심히 쳣습니다. ㅋㅋㅋ 텐트를 치는 바닥은 흙이고 소나무 잎이 떨어져있습니다. 파개석 같은 건없구요. 전기도 없습니다. 그래도 모래사장 주변에 가로등이 켜져 .. 2018. 5.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