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6

인천공항 제1터미널 SKY HUB LOUNGE 올해 첫 해외여행으로 일본가기전에 들른 인천공항 제1터미널 SKY HUB LOUNGE 입니다. 저는 우리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이 있어서 무료로 들어갔습니다. 공항라운지는 보통 30000만원이 넘는 곳이기에 공짜 혜택이 있다면 확실히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스카이 허브 라운지는 몇년만에 왔더니 내부가 좀 많이 바뀌었네요. 개인석이 많이 생겨서 편한듯 한데 탁자라던가 캐리어나 가방 놓기가 불편하더라구요. 아침부터 식전 생맥주와 야채 샐러드와 소세지를 챙겨와서 가볍게 시작해봅니다. ㅎㅎㅎ 아침으로 맥주먹고선 위를 달래놓구선 호박죽하고 야채와 파스타를 챙겨왔습니다. 라운지에는 한식코너가 있어서 비빔밥 재료와 반찬 국이 있는데 밥까지 먹으면 소화가 안될까봐 참았습니다. 일본가는 비행기가 에어서울이여서 기내식이 없다.. 2018. 4. 23.
이화공영 001840 상한가 2018.04.20 이화공영 001840 상한가 2018.04.20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20일 이화공영에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 급등)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습니다. 남북한 정상회담 후 경제협력관련 테마주로 묶인 이화공영입니다. 2018. 4. 21.
화개장터 생막걸리 화개장터 벚꽃축제 놀러갔다가 점심먹으러 들어간 옥화주막에서 주문했던 화개장터 생막걸리입니다. 막걸리 안주로 나온 김치와 도라지 무침과 봄의 맛을 전해준 쓴 봄나물 ... 과 막걸리 한잔했습니다. 화개장터 생막걸리의 성분도 한 번 볼까요?? 흠... 이건 완전 수입산 쌀이 베이스네요... 그것도 미국산 , 그리고 밀도 같이 섞었네요. 다른 막걸리보다는 살짝 높은 도수로 7%네요. 맛은 역시나 합성감미료로 맛을 내고 있구요. 보통의 쌀먹걸리네요. ㅋㅋㅋㅋ 봄에 가서 이런광고가 있는건지 항상 있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암튼 화개장터에서 식사를 하실때 같이 즐겨보세요. ^^ 2018. 4. 13.
지리산 산수유 생막걸리 구례 산수유꽃축제를 갔다가 근처가게에서 구매한 지리산 천연 암반수로 빚은 지리산 산수유 생막걸리 입니다. 색이 너무 핑크핑크해서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ㅎ 지리산 산수유 쌀막걸리는 에탄올은 6%이구요. 막걸리의 주요 재료인 쌀은 국내산과 외국산이 섞여있구요. 맛과 향은 합성감미료와 산수유 추출액과 블루베리 농축액이 들어갔네요.. 흠 (함유량은 뭐 .... 기대할만 정도는 아닙니다.) 지리산 산수유 막걸리는 처음 먹어봤는데.. 핑크한 막걸리 색이 이쁜데 맛은 좀 보통의 막걸리 맛이네요. 산수유 성분을 좀 더 첨가해서 산수유 맛이 더 느껴졌으면 하는 아위움이 남네요. 2018. 4.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