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술 가평잣 생막걸리

by 화난개미 2019. 10. 5.
728x90
반응형

 

가평에 놀러갔을때 사온 막걸리 인데요. 가평의 지역 특산물인 잣으로 만든 막걸리입니다. ㅎㅎㅎㅎ

 

 

가평의 막걸리 만드는 회사 이름이 우리술인가보네요. ㅎㅎㅎ

 

흰 막걸리 뚜껑에 우리 술이란 이름도 있어서 그런지 막걸리 재료인 쌀은 우리나라쌀로 만듭니다.

 

 

가평 잣 막걸리에 잣의 함유량은 0.12% 입니다.

 

뭐 향하고 맛만 나는 정도의 잣 함유량이네요. ㄷㄷㄷ

 

 

우리 술은 품질인정은 물론 식약청에서 햅썹인증까지 받은 술이여서 관리가 철저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막걸리 많이 흔들면 뚜겅 열때 터질 수 있어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막걸리 안주로 와이프가 만들어 준 골뱅이 소면 ~

 

둘이서 막걸리 2통을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