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해외여행이야기

일본 도쿄 우동 체인점 맛집 丸亀製麺

by 화난개미 2018. 9. 9.
728x90
반응형




일본 도쿄여행하면서 가게된  우동 체인점 Marugame Seimen 입니다. 도쿄시내 곳곳에 있는 가게여서 호텔 근처의 가게로 찾아갔습니다.  


 

우동 체인점이여서 구글 맵의 맛 평가는 좋지 않아서 기대는 안했는데 현지인들이 편하게 즐기는 가게입니다. 



줄을 서서 들어오면서 우동을 선택하고 우동위에 튀김을 고르고 마지막에 계산하시면 됩니다. 



일본어 안되셔도 손가락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자리에 착석을 하고선 식탁위를 보니 간장도 있고 고춧가루같은 양념도있구요. 



젓가락과 냅킨 등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丸亀製麺 에서 불고기 우동이랑 튀김을 시켰습니다. ㅎㅎㅎ



불고기 우동은 시간이 걸려서 주문을 하고 번호표를 받고 앉아있으면 요리를 해서 가져다 줍니다. 








ㅅ국물없는 우동은 한번도 안먹어서 반신반의 했는데 불고기는 흔히 먹어 본 단짜단짜 불고기 맛이여서



 불고기 우동위에 날계란을 비벼서 먹었을때 큰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우동은 잘 삶아져서 탱글탱글하구요. . 





丸亀製麺 의 튀김은 새우튀과 닭가슴살 튀김으로 골랐습니다. 



튀김은 양이 커서 우동만 드시기 심심하다면 같이 드시면 좋습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먹나 보는데 다 파를 얹어서 먹길래 살펴봤더니 파와 튀김 건더기? 를 셀프로 고명으로 올릴 수 있었습니다. 



丸亀製麺 은 시내 곳곳에 있어서 특별하게 먹을 곳이 없다면 가볼만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