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맛집이야기

인천차이나타운 원보 군만두 & 화덕만두

by 화난개미 2017. 1. 25.
728x90
반응형





인천차이나타운에는 보통 짜장이나 짬뽕 맛집은 가봤는데 



 유명한 만두집이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갔습니다. ㅎㅎㅎ






원보라는 곳인데요 군만두가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ㅎㅎ 



군만두는 너무 튀겨서 약간 탄듯하지만 먹을만 합니다. 







새우가 들어있었던 찐만두입니다. 너무쪄서 찜기위에 올려놓은 플라스틱에 만두피가 다 붙어서 생각보단 별로였습니다. 




홍콩의 샤오롱바오를 생각하시면 실망하십니다. 




그냥 한국식 찐만두 생각하시면 되는 정도입니다. 







만두를 먹고나선 좀 아쉬워서 홍콩을 다녀온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에그타르트를 하나 사봤는데요.




기본적으로 음식 큰 걸 좋아하지만 이 곳 에그타르트는 너무 크네요. ㅎㅎㅎ



맛은 그냥 그렇습니다. 






한 때 차이나타운에서 인기가 좋았던 화덕 만두의 고기맛입니다. 



요샌 주변에 맛있는게 많이 생겨서 그런지 인기가 없네요. 



저도 처음 사먹어본건데 만두피와 속재료가 너무 따로 노는 느낌이네요 가격은 2000원 정도 였습니다. 



모든 음식은 개인 취향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