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떡볶이이야기

신당동떡볶이 타운 우정 떡볶이 닭발

by 화난개미 2016. 12. 27.
728x90
반응형





신당동떡볶이 타운으로 닭발먹으러 갔습니다. 떡볶이만 유명한 줄 알았는데 닭발도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간 우정 입니다. 




테이블에는 신문지가 하나씩 깔려져 있는데요. 이건 나중에 차차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차를 가져가면 입구에서 아저씨가 대리 주차를 해주시고 있습니다. 






닭발은 일인분 오천원입니다. 맛의 강도는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보통맛도 살짝 맵습니다. ㅎㅎㅎㅎ






뼈있는 닭발은 드시다보면 뼈가 많이 나오는데요. 




이때 테이블에 깔려있는 신문지에 자연스럽게 밷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닭발만 먹다보니 뭔가 허전해서 시킨 떡볶이 2인분입니다. 




라면, 당면, 계란 등이 들어가서 양이 많습니다. 




떡볶이는 짜장이 들어가서 국물이 빨갛지 않고 검은 빛을 띱니다. 







닭발은 잘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는데 살은 부드럽고 뼈가 있지만 연해서 분리해서 먹긴 쉽습니다. 



떡볶이는 먹을만하지만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