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13

배터지는 집 바지락칼국수 해물파전 서울에서 가까운 안산 대부도는 섬이지만 차로 들어갈 수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대부도에서 왔으니 바지락이 들어간 시원한 칼국수로 유명한 배터지는 집으로 갔습니다. 배터지는 집의 메뉴는 사진을 참고 하시구요. 주차장은 가게 뒷편에 공터도 있어서 넓은 편입니다. 안산 배터지는 집이 인기가 많은 곳인데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막걸리도 한 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공짜 막걸리는 운전하시는 분들은 절제하시고 맛만 보시는 정도로 만족하시고 나머지 분들만 마음껏 즐기시면 됩니다. 배터지는 집에서 바지락 칼국수와 함께 해물파전도 시켜서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먹은막걸리와 파전 조합은 너무 좋습니다. 점심시간이 넘은 시간이였지만 가게 내부는 손님으로 붐볐는데요. 가게 내부는 넓고 음식도 늦게 나오는 편은 아니고 회전.. 2018. 10. 31.
금호에이치티 214330 상한가 201.10.29 금호에이치티 214330 상한가 201.10.29 29일 금호HT에 따르면 지난 26일 이사회를 열고 470억원 규모의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습니다. 이번 유상증자는 금호전기가 금호HT를 코스닥 상장사인 에스맥에 매각하는 밑작업에 들어간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2018. 10. 29.
구기자 생막걸리 충남 청양군에서 만든 칠갑마루 고운홍 구기자 막걸리 입니다. 구기자 생막걸리는 구기자 청이 1.58%이 들어갔습니다. 아리랑주조에서 만든 국내산 쌀과 국내산 구기자가 들어간 생막걸리입니다. 구기자 생막걸리의 아코올 도수는 6%입니다. 아리랑주조에 만들어서 뚜껑에도 이름을 써놧네요. ㅋㅋㅋ 구기자는 몸에 좋다고 해서 차로 많이들 드시는데요. 구기자 막걸리는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특별하게 새콤달콤하거나 그러진 않네요. 구기자의 향이 많이 느껴지지도 않구요. 그냥 일반 막걸리와 맛은 비슷합니다. 2018. 10. 26.
목포 맛집 유달콩물 목포에 놀러갔다 먹은 콩국수 맛집인 유달콩물입니다. 어렸을때는 콩물의 맛을 몰랐는데 나이를 먹다보니 맛을 알게되니 이런 가게를 찾아오게 되네요. 유달콩물은 좁은 골목의 가게여서 주차하기는 힘든 곳입니다. 콩국수 맛집인 유달콩물의 하절기 동절기의영업시간과 가격이 나와있는 메뉴판입니다. 콩국수가 너무 비싸네란 생각에 빠져 있다가 다른 메뉴를 보니 다른 메뉴도 좀 비싼편입니다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김치와 속젓이 있습니다. ㅋㅋ 남도 지방 음식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액젓 맛과 함께 너무 삭힌 김치 맛에 좀 힘들 수 있습니다. 유달콩물의 콩국수는소금도 안넣어 먹어도 될 정도로 진하고 담백한 맛으로 김치와 함께 드시면 딱 간이 맞습니다. 유달콩물의 콩물은 따뜻한 거와 찬거를 시킬 수 도 있고 .. 2018. 10.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