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12

영지 기분좋은술 쌀막걸리 평창놀러갔다가 마트에서 산 영지 쌀막걸리입니다. 평창은 오다가다 몇 번 왔는데 여름에는 처음왔습니다. 신비로운 곳에서 제조되는 쌀 막걸리는 독특하고 감칠맛이 더욱 더 좋다고 합니다. 차게헤시 흠들어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기본좋은 술은 우리가 흔히아는 막걸리로 탁주입니다. 재료는 전부 수입산이라서 조금은 실망이네요. 뭐 그래도 용량도 크고 가격은 저렴은 하지만 ... 영지 쌀막걸리는 색깔이 하얀 막걸리입니다. 우리나라 지역의 다양한 막걸리가 참 많아서 좋긴한데 아무래도 시장이 작아서 좋은 재료만으로 만들기엔 한계가 있는 줄 알지만 아무래도 수입산의 재료와 합성감미료만 들어간 막걸리는 다른 곳에서도 마실 수 있고 지역이 특색이 없어서 좀 아쉽네요. 2018. 9. 22.
오목교 부대찌개 임꺽정 부대찌개 본점 목동 근처 오목교역 근처에 위치한 임꺽정부대찌개 본점입니다. 서울에 파는 부대찌개 체인점은 참 많은데 본점은 처음 가봤네요. 부대찌개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보니까 식당 사장님이 가게 내부를 엄청 깔끔하게 관리하시더라구요. 가스레인지도 음식물이 묻으면 나중에 깨끗이 닦고 그러시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식기류나 반찬도 깔끔하게 나옵니다. 임꺽정 부대찌개본점에서 특부대찌개로 시켰습니다. 부대찌개는 특이엿 햄과 야채들이 많은 편입니다. 임꺽정 부대째개 특은 여러 야채와 햄등이 많으니 송탄부대찌개와 비슷합니다. 아파트단지 근처다 보니 포장 손님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이곳은 주차장이 없어서 좀 불편합니다. 2018. 9. 17.
현대바이오 048410 상한가 2018.09.15 현대바이오 048410 상한가 2018.09.15 현대아이비티가 현대바이오로 최근에 상호변경을 하였습니다. 현대아이비티는 현대바이오사이언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기존 IT사업을 정리하고 화장품-바이오사업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디티앤씨와 췌장암 치료 신약물질의 임상 1/2a상 진행 계약을 체결한 상태이고 예상기간은 약 1년6개월에서 2년, 소요자금은 30억원 정도”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현대바이오는 영국 화장품 유통전문기업인 ‘뷰티베이트’와 비타브리드 제품 독점 공급 계약을 맺기도 했습니다. 뷰티베이트는 영국, 아일랜 및 유럽 세포라 전 매장에 화장품을 공급하는 유통기업이다. 2018. 9. 15.
칼라콘크리트 습식스탬프 서울 빌라 주차장 시공현장 서울의 대부분 신축빌라에서 필로티 공법으로 지어서 1층은 주차장으로 활용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주차장 바닥은 요새 칼라콘크리트 시공을 많이 하십니다. 콘크트리트 바닥 작업 전에 대리석에 시멘트가 튀지 않도록 기본적인 작업 좀 하고 이물질 청소작업도 진행하게 됩니다. 바닥에 어느정도 정리가되면 이제 레미콘차에서 시멘트를 부어서 작업이 시작됩니다. 바닥같이 넓은 곳에는 철메쉬도 깔아주면서 공구리 작업을 합니다. 빌라와 벽사이 작은 공간도 공구리전에 시멘트가 묻지 않도록 작업을 해둡니다. 시멘트를 부어놓고선 평탄화 작업 후에 이제 마르기를 기다립니다. 여름에 시멘트가 금방 말라서 습식작업이 빠르게 진행되지만 이젤 쌀쌀해지면 이 시간도 길어집니다. ㅠㅠ 시멘트가 건조되어가고 있을때 우리 실장님들이 열심히 매트.. 2018. 9.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