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맛집이야기

신도림 1차 2차 삼척생골뱅이와 강촌숯불닭갈비

by 화난개미 2018. 8. 13.
728x90
반응형

 

 

 

신도림에 골뱅이 전문점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찾아간 삼척생골뱅이 입니다.

 

 

여긴 주인분이 옛날 개그맨이셨다곤 하네요. ㅋㅋㅋㅋ

 

 

 

 

 

삼척생골뱅이에서는 골뱅이가 싱싱하고 좋을땐 회로 즐길 수 있다고 해서 기다하곤 갔지만 아쉽게도 찜으로 만족해야만 했습니다.

 

다음에는 꼭 회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삼척골쟁이의 찜은 살들은 야들야들하고 흔히 이야기는 하는 똥(내장)부위는 고소 합니다.

 

 

골뱅이를 기름 소금에 찍어서 야채와 곁들여서 김에 싸 먹으면 좋습니다.

 

 

 

 

 

신도림의 테크노마트 길건너에 먹자골목의 닭갈비 맛집인 강촌숯불닭갈비 입니다.


그 전에 여기와서 몇 번 술을 마셨지만 닭갈비가 가게가 많구나 했는데..

 

 

줄서서 먹는 닭갈비집인 강촌숯불닭갈비는 무척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강촌숯불닭발비는 본점 가게가 있고 근처에 1,2호점에 있어서 본점에 손님이 많으면 다른 가게로 이동시켜주십니다.  


저희도 도착해서 웨이팅을 좀 하곤 자리를 배정받고선 앉자마자 닭갈비 시키고 술시키고


숯불닭갈비는 몇 번 먹어봤는데 직접 굽기엔 까다로운데 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점원분이 잘 구워주십니다. ㅎㅎㅎㅎㅎ

 

 

 

점원분이 깔끔하게 정리 해주셔서 닭갈비가 깔끔하게 익어가는 중입니다. ㅎㅎㅎ


숯불에 구워서 불향도 나고 양념이 맵거나 하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숯불닭갈비를 먹기 좋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