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라콘크리트

포항 공공기관 습식스탬프 칼라콘크리트 시공

by 화난개미 2018. 7. 30.
728x90
반응형




포항의 칼라콘크리트 시공 현장입니다. 딱 봐도 어디 공공기관의 건물입니다. 



바닥 공사는 아무래도 벽돌이나 다른 시공 법보다는 칼라콘크리트 시공이 시간과 비용 절약이 큰 편이죠. 





오늘 칼라콘크리트 바닥 시공할 현장의 모습인데요. 



자갈과 기초 바닥 다짐이 되어 있는 현장입니다. 





방수처리용 비닐인지? 왜 비닐을 깔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암튼 그 위로 콘크트리트 부어서 이제 작업 준비합니다. ㅋㅋㅋ 





보통 저희가 콘크리트를 레미콘이 와서 부어주면 저희 실장님들이 빠르고 이쁘게 평탄화를 합니다. 



아무래도 저희가 이 위에 작업을 해야되기때문에 저희 실장님들이 주도적으로 작업들을 진행하십니다. 






칼라콘크리트의 습식시공 같은 경우에도 콘크리트가 굳을 즈음에 화학제품들을 도포해서 작업전 준비를 합니다. 





저희의 이번현장은 저번에 칼라콘크리트 습식시공을 하셨던 현장이여서 추가로 하는 작업은 바닥 디자인이 이상하지 않도록



 저희 실장님들의 실력들이 나오는 구간입니다. ㅎㅎㅎ



시공문의는 영크리트 이차장 0일0-24일8-공24공 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전화하는게 부담스러우시면 1.바닥시공 용도 2. 공사하는 곳의 평수 3.공사지역 4. 하고싶은 공사 방식 등을 문자로 주셔도 됩니다. 



그럼 저희 시공실장님이 확인 후 자세한 상담을 위해서 별도로 연락드립니다. 






습식시공은 콘크리트의 건조속도가 습식스탬프하는데 참 중요한데요. 



날이 추운날은 콘크리트가 너무 안말라서 문제고 여름에는 너무 빨리 건조되어서 스탬프작업이 빨리 진행되어야 되어서



막강체력을 자랑하는 실장님들도 많이 지치시곤 합니다. ㅠㅠ





중간중간 옆의 기존에 작업된 곳과 비교해서 라인들을 맞춰가면서 진행하는 모습을 보면 



저희 실장님들이 참 꼼꼼하다는걸 알 수 있을 겁니다. 






포항의 칼라콘크리트 습식스탬프를 시공한 현장의 마무리 모습입니다. ㅎㅎㅎㅎ



전국 어디든 칼라콘트리트 시공이 필요하시다면 연락주세요. ^^



개별적인 문의사항을 문자로만 남겨주시면 저희가 확인 즉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젊은 실장님들이 직접시공하는 영크리트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